정철희, 공명선거 추진 자원봉사단 출범

정철희 무소속 함평군수 후보 선거대책본부가 27일 오후 2시 공명선거 추진 자원봉사단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공명선거 추진 자원봉사단은 오는 4월15일 치러지는 함평군수 보궐선거는 부정이 없는 깨끗한 선거로 모든 군민들이 공감하는 공명한 선거로 치러져야 한다고 인식을 함께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결성됐다.

자원봉사단은 결의문을 통해 “금품살포를 단호히 배척할 것, 향응 제공을 포함한 일체의 부정 선거를 철저히 거부할 것, 함평인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공명선거운동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결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익, 빛그린산단조성특별위원장 임명

이상익 더불어민주당 함평군수 후보가 중앙당으로부터 함평빛그린산단조성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임명됐다.

이 후보는 “빛그린국가산단은 광산업, 첨단부품소개, 자동차 중심으로 개발된다며 195개 기업유치, 1만호 주택건설, 2만 명 인구를 유치하여 인구가 늘어나는 부유한 함평을 반드시 만들어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후보는 “빛그린산단을 청년이 일하고 싶은 혁신산업단지로 만들어나가기 위해선 특별위원회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낙연 전 국무총리, 이개호 의원, 출향 기업인 등 유력 인사들을 특별위원회 고문, 위원으로 모셔 함평의 경제의 새로운 변화를 기필코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