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 정당·가나다순

김성찬

김성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21일 “혁신적인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발전에 초석으로 삼겠다”며 ‘스포츠마케팅과’를 신설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김천희

김천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지방분권제를 위해 군 내 읍면별 같은 수의 대표자로 구성된 ‘함평군정 자문위원회’를 조직하고 남도의병 역사공원을 유치하는 등 공약을 발표했다.

유재기

유재기 민주당 소속 함평군향우회 부회장이“나비축제 효과를 극대화시키면서 국내 최초 드론공항을 만들고, 관내 드론이 농산물을 배달하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출마의지를 표명했다.

이상익

이성익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함평 나비베이스타운과 전남 야구장을 방문해 “함평군을 스포츠 전지훈련장 명소로 만들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소득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정문호

정문호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함평군수 보궐선거에 출사표를 던지고 “깨끗한 군수, 함평군민을 섬기는 군수가 될 것”이라며 “뜨거운 사명감으로 함평군민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김성호

김성호 무소속 예비후보가 밑바닥 민심을 다지고 있는 가운데 함평군 농·축산업과 나비엑스포 등을 합쳐 함평의 100년을 책임질 친환경 곤충 산업을 만들겠다고 공약을 발표했다.

신경선

신경선 무소속 예비후보가 함평군수 출마공식선언 후 함평군 내에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임대 주택단지를 조성하고 지역 고등학교를 명무놔시켜 인재를 육성하겠다고 공약을 발표했다.

임용수

임용수 전남도의원이 10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해 무소속으로 4·15함평군수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임 의원은 “당 소속 여부를 떠나 함평군수 선거에 당선돼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정두숙

정두숙 무소속 예비후보가 밑바닥 민심을 다지는 가운데 함평군 내에 특화단지를 조성하고 학교농공단지와 빛그린 산단 등 산업단지를 활성화 해 지역경제를 이끌겠다고 공약을 발표했다.

정철희

정철희 무소속 예비후보는 21일 신천지교회 교인들의 코로나 19 감염 확진자 급증에 따라 함평읍 대덕리 소재 신천지 교회에 함평군 보건소의 발빠른 방역 협조를 요청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