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업체탐방] 영광 오선정 헤어탑

헤어탑 오선정 원장

영광어린이집 인근 확장이전고객 위한 휴식처 같은 공간개인 맞춤형 상담,스타일링영광최초슈가링왁싱 선보여

어느덧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됐다. 계절이 바뀌면 사람의 마음도 바뀐다고 하였던가? 계절에 따라 그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기 검증된 실력과 주류 소비자의 입소문을 통해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는 헤어샵이 있다. 영광읍에 위치한 <오선정 헤어탑>이다.

5일 영광어린이집 골목 맞은편(영광읍 현암길 36)으로 확장이전한 <오선정 헤어탑>은 20평 규모의 공간을 리모델링했다.

전 매장과는 사뭇 다른 고급스럽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로 탈바꿈했다. 손님들에게 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지난 20여년간 영광에서 미용실을 하면서 저를 믿고 찾아와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해드리며 정직하고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선정(41) 원장의 말이다.

<오선정 헤어탑>은 고객에게 최고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시술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무수히 많은 미용실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춰 영광읍에서 18년 동안 자리를 지켜왔다.

오 원장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1:1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 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고 사후관리하는 것이다.

“아주 오래된 단골 손님부터 처음 오신 손님들까지 맞춤형 상담을 통해 헤어관리와 스타일 추천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케어 등 사후관리를 통해 시술 이후 시간이 지나도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고객 스타일링 상담시 가장 신경쓰는 것은 ‘손상도’이다.

“모발은 스타일의 가장 기본이기 때문에 모발 손상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오선정 헤어탑>을 찾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리닉 제품도 엄선해 가장 좋은 것만 쓰고있어요.”

17년동안 빠짐없이 <오선정 헤어탑>만을 찾는다는 단골손님(영광읍)은 “다른 샵에 비해 이곳은 원장님이 직접 개개인에게 맞춤 스타일을 추천하고 좋은 실력으로 매번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니 믿고 머리를 하러 오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번 확장이전으로 <오선정 헤어탑>에서는 영광 최초로 독일명품 슈가링왁싱을 선보인다.

독일 정통의 명품 슈가링 왁싱 할라쉐카는 100% 천연성분의 페이스트 제품으로 아토피나 건선 여드름과 같은 예민한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위치 : 영광읍 현암길 36(일방통행로 영광 어린이집 골목 맞은편)문의전화 : 061-353-1789카카오톡 : osj4232@naver.com 인스타그램 : jnj1008운영시간 : 월~토 오전 10시~ 오후 8시 (일요일 휴무)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