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0일까지 2개월간
고객감사 대잔치…이용후기 풍성

전라남도가 광역관광버스 ‘남도한바퀴’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정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오는 11월30일까지 2개월간 고객감사 대잔치를 펼친다.

고객감사 대잔치는 두 번 이상 탑승한 고객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모바일 스탬프 모으기, 남도한바퀴 이용후기 올리기, 여행주간 탑승자 선물 증정, 3만 번째 고객 특별 선물 지급, 뮤지컬 티켓 할인 등으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모바일 스탬프 모으기는 ‘축제 스탬프투어’ 앱을 내려받아 버스마다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스탬프를 얻는 방식이다. 스탬프 2개를 모으면 5천 원 상당, 5개를 모으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남도한바퀴 이용후기 올리기는 이용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공유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누리집(www.citytour.jeonnam.go.kr) 접속 후 ‘이용후기’ 게시판에 인증샷 2장과 여행후기 5줄 이상을 작성하면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을 여행주간인 10월20일부터 11월4일까지 남도한바퀴에 탑승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남도의 역사·문화 등 풍부한 해설을 제공해주는 전남도 문화관광해설사와 금호고속 승무사원들에게도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