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고등학교 1학년 2반

☆김하은 (주인님) : 시험기간에 꿈을 잘 꾼다. 잘하는 것은 정색하기, 강아지 조련하기, 특기는 귀엽고 예쁘고 성격이 좋다.

☆유태양 (강아지) : 인내심이 강하다. 드럼을 잘 친다. 맷집이 강하다. 재능은 잘생겼다.

☆채은정 (챈정) : 의자에 앉으면 잔다. 태권도를 잘 한다. 장 활동이 좋다. (1일 1똥), 잘 웃는다.

☆김수연 (수달) : 귀여운척을 잘한다. 눈썹이 진하다. 이가 하얗다. 참을성이 좋다. 경청을 잘한다. 반응을 잘해준다.

☆지서은 (지서방, 영미) : 플룻 9년차, 노래에 화음을 잘 넣을 수 있따. 개소리도 잘 낸다. 잘 웃고 뭐든지 잘 참여한다. (단 체육활동 제외) 입술에 점이 있다. 글씨를 잘 쓴다. 목소리가 크다. 사진을 잘 찍는다. 좋아하는 것은 떡볶이다.

☆이승현 (피글렛) : 캘리그라피를 잘 쓴다. 손재주가 좋다. 복잡한 조립을 좋아해 잘 만든다. 눈썹이 진해서 그리지 않아도 된다. 수학을 좋아한다.

☆최온유 (개시키, 임온유) : 피아노를 재밌게 친다. 활기차며 밝다. 아이들과 이야기를 잘 하고 뛰어놀기를 잘한다. 잘 웃는다. 시비거는 것을 잘한다.

☆조영준 (타조, 중지, 나야나) : 목이 길고 키도 크고 피부가 잘 늘어난다. 입이크다. 어딜가도 주목받는다. 닮은게 많다. 눈썹이 특이하다. 잘 까분다.

☆전진영 (후진영) : 농구를 잘한다. 목이 길다. 심리를 잘 파악한다. 말이 많다. 잘 참는다. 잘 논다. 잘 잔다.

☆윤지수 (윤지구, 돼지수육) : 활발하다. 잘 웃는다. 잘 먹는다. 화를 잘 참는다.

☆박인하 (깜시, 까미, 흑인하) : 목소리가 또랑또랑 하고 크다. 건강미가 넘친다. 남의 재능을 잘 찾아준다. 선생님과 친구들과 친하게 지낸다.

☆정명희 (띵장) : 표정이 리얼하다. 리액션이 크다. 웃을 때 입이 하마처럼 커진다. 웃음소리가 특이하다. 달리기를 잘한다. 체육을 잘한다. 잘 나댄다. 건강하다. 리더쉽이 있다. 분위기를 잘 탄다.

☆임단군 (미띤넘) : 운동을 잘하고 잘 논다.

☆김민주 (만두) : 작문, 어떤 환경이든 집중할 수 있다. 타자가 빠르다. 게걸스럽게 웃는다. 민낯으로 당당하다. 차분하다.

☆김유미 (윰, 우유, 아재) : 단체보다 개인 생활이 편하고 혼자지내기 그림, 노래, 개인생활 잘한다. 그림을 잘 그리고 운동에 관심이 많다. 운동을 배우면 적응이 빠르다. 운동과 그림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 빨리 배운다.

☆김찬형 : 수학을 잘 한다. 성실하다. 자는데 3분이 안걸린다.

☆안정우 : 무슨 운동이든 단 시간에 배운다. 하루에 10시간이고 15시간이고 잘 수 있다. 최대 3시간 동안 멍 때릴 수 있다.

☆홍여준 (홍4B) : 게임, 놀기

☆조윤지 (짠지) : 항상 웃으면서 노는것을 좋아하고 손으로 하는 공예, 만들기, 예체능을 잘한다. 친구들 놀리기를 잘하고 친구들 이야기 들어주는 것을 즐겨하며 내 모습을 잘 꾸미고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고 잘 한다.

☆이동윤 (똥팔이, 야동윤, 똥유니) : 다리가 길다. 잘 웃는다. 귀엽다. 손재주가 좋다. 성격이 활발하다. 멸치다. 과학을 잘 한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