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민 모두를 위한 군수,영광 발전 위해 최선 다하겠다”[영광군수 김준성 당선인/더불어민주당]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민선 7기 영광군수에 당선됐습니다. 저에게 연임의 기회를 주신 영광군민 여러분께 깊이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저와 함께 선거 여정에 동행했던 선거사무원과 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유세 현장을 누비며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적극 지지해주셨던 당원 동지 여러분. 불볕더위에 참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이 흘렸던 땀방울을 제 마음속 깊이 담아 두겠습니다. 선거기간에 함께 경쟁했던 김연관 후보님께도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부터 저는 영광군민 모두를 위한 군수입니다. 이제 군민 여러분께서 선택한 소속 정당을 묻지 않겠습니다. 그동안의 지지 후보를 따지지 않을 것입니다. 영광군민이면 누구나 제가 섬겨야 할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영광군민 여러분! 우리는 현재 초고령화로 인한 인구감소와 경기 침체 등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저는 이런 도전을 극복하고 보다 큰 영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저의 당선을 위해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김준성은 자수성가한 군의원 출신으로 수창초를 졸업하고, 염산천보중졸업, 영광종합고등학교 졸업, 광주대 토목공학과를 거쳐 호남대 산업경영 대학원(석사)을 졸업했다. 지역에서는 자유총연맹 무위원장, 정주라이온스클럽회장, 재향군인회 부회장, 영광군생활체육회장, 영광군의회 부의장 등으로 활동해왔다. 김준성 군수는 공약으로 ▲지역화폐 발행▲농민수당 지역화폐 지급▲태청산 레포츠 파크 조성▲신재생에너지 특구조성▲관내 전 가구 TV수신료 지원▲1000원 버스 운영▲칠산타워 개발· 목섬공원조성▲ 신혼부부 전용 행복주택 건립▲결혼장려금 지원▲ 중·고등학생 교복 무상지원 등을 내걸었다.

“모든 경험과 능력을 쏟아 장성 발전 책임지겠다”[장성군수 유두석 당선인/무소속]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5만 군민 여러분의 선택이 위대했습니다. 저 유두석의 당선은 ‘군민의 군수’가 되어 달라는 위대한 군민들의 선택입니다.오직 장성 발전을 책임져 달라는 5만 군민의 간곡한 주문으로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저의 모든 경험과 능력을 다 쏟아 장성의 미래를 가꾸는 일에 땀 흘리겠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 내걸었던 ‘오로지 군민! 오로지 장성!’이라는 슬로건을 한 번도 잊어본 적이 없습니다. 선거에서 약속했던 것처럼 군민 여러분 곁에서 단 한순간도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민선 7기에는 ‘황룡강 르네상스 시대’를 위한 발걸음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발표한 공약에 군민 여러분들의 훌륭한 건의를 받아들여 장성의 부흥을 이끌겠습니다. 주요 역점 사업으로는 ▲국립심혈관센터의 구체적 안착▲고려시멘트 공장의 활용방안 모색▲장성 읍내권 경제활성화▲노란꽃 축제의 전국화▲LH 공공아파트 유치 등을 중점 추진할 것입니다.그리고 ‘소통과 화합’을 군정운영의 대전제로 펼쳐 군민의 입장과 여론을 충분히 수렴토록 할 것입니다.결코 단 한 분의 군민도 소외된 일이 없도록 배려와 헌신으로 일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두석은 황룡 월평초등학교와 장성중학교, 광주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전남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영국버밍엄대학교 유학후 경원대학교 대학원(박사)을 졸업했다. 이후 국토교통부 이사관, 건설교통부 물류시설과장, ,건설교통부 중앙토지수용위원회 사무국장,민선4기 장성군수,전남대 총동창회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유두석 군수는 주요 공약으로 ▲고려시멘트 공장 폐쇄 후 대규모 배후 주택단지 개발▲ 청운고가 지하차도 개설▲ 황룡강 국가정원 지정▲국립심혈관센터 조기완공·분원 건립▲ 농가재해보험 확대▲ 스마트 농법 장려 등을 내걸었다.

“인구와 기업이 늘어나는 명품 함평 만들어 나가겠다”[함평군수 이윤행 당선인/민주평화당]

존경하는 함평군민과 출향 향우 여러분! 위대한 결과를 안겨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이번 6·13지방선거가 평화와 번영으로 가득 찬 새로운 한반도 시대를 염원하는 국민의 뜻이 잘 반영된 선거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함평군민 여러분께서도 통합과 화합의 새로운 함평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에서 저를 군수로 선택해 주셨다고 생각할 때, 더욱 감격스럽고 무한한 감사를 느낍니다. 아울러 끝까지 저와 함께 최선을 다해주신 김성모 후보님과 노두근 후보님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함께 전합니다. 두 분의 함평 발전을 위한 훌륭한 공약과 시책을 민선 7기 군정에 잘 반영해 두 분을 지지해 주신 군민 여러분의 뜻까지 함께 받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군민과 함께 하나 되는 함평을 만들기 위해 편견과 사심을 버리고 항상 겸손하고 언제나 경청하는 마음으로 모든 군민의 군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특정한 세력이 없고 흑색 선거를 하지 않은 저를 선택해 주신 만큼 그 뜻을 받들어 공정하고 정직하게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내편 네 편을 가르는 해묵은 갈등과 대립에서 벗어나 오로지 우리 군민의 화합과 함평의 번영만을 생각하며 열정과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현재 우리 함평은 위기와 기회를 함께 안고 있습니다. 인구감소와 초고령화, 영세화 등 지역 경제가 날로 쇠퇴해져 가고 있지만 다양한 지역개발사업과 산단 조성 사업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보다 넓은 시각에서 군민의 복지와 편익을 가장 우선하면서 각종 사업들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인구와 기업이 늘어나고 쾌적한 생활환경 속에서 생산적 경제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신명나는 명품 함평을 군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윤행은 초당대학교 산업대학원 행정학석사를 졸업했으며, 호남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를 재학 중이다. 그동안 제5대 함평군의회 의원, 제7대 전반기 함평군의회 일반행정위원회 위원장, 함평고등학교 운영위원장,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함평군협의회 자문위원, 제7대 후반기 함평군의회 의장직을 역임했다. 이 당선인은 공약으로 ▲청년이 늘어나는 함평, 아이키우기 쉬운 함평 ▲청년과 노인의 생산적 일자리 창출 ▲기술과 지식중심의 기업 및 산업육성 ▲정보통신기술과 융합한 친환경농업 육성 ▲교육 문화 관광의 융복합체계 구축 ▲군민중심의 화합행정 등 분야별 발전 방안 등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