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회 함평군 선거
함평군의회 가,나 선거구

자식들이 살기 좋은 함평 풍요로운 함평 만들겠다”[전라남도의회 함평군 선거구/임용수 당선자/(더불어민주당)]

존경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우선 감사의 말씀 먼저 올립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도의원에 당선됐습니다. 여러분의 현명하신 선택은 더불어 다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함평, 자식들이 살기 좋은 함평, 전남이 중단 없는 발전을 하며 도민이 지속 가능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분골쇄신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사랑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저는 지난 4년 함평의 변화를 준비하고, 계획하고 실행했습니다. 이제 경쟁의 시간은 끝이 났습니다. 다시 함평 발전을 위해 하나가 돼야 합니다. 제가 앞장서 노력하겠습니다.

전남 농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군 전체 인구의 30%가 넘는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위한 생산적인 복지정책에 노력하겠습니다. 농촌지역 지방자치단체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겠습니다. 농촌지역 지방자치단체의 문화, 예술, 체육시설의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과 한결같은 마음으로 바람직한 의회상 정립할 것” [함평군의회 가 선거구 정철희 당선자/(더불어민주당)]

군민 여러분의 큰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당선이라는 개인적인 영광보다는 군정발전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뛰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함평 발전을 위해 다수 군민의 의견이 군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성실한 민의의 대변자로서 그 책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습니다.

다양한 공직 경험과 8년간의 의정활동 노하우로 바람직한 의회상을 정립해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저는 늘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군민을 모시면서 보다 행복하고 살맛 나는 우리 지역을 만들어 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민들의 목소리 전달하는 대변인 역할 충실히 할 것” [함평군의회 가 선거구/ 김형모 당선자/(더불어민주당)]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특히 선거 기간 동안 농번기 철을 맞아 논과 밭에서, 또한 유세장의 무더위 속에서 보내주신 격려와 응원은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제는 민선 8대 함평군 지방자치 시대가 새롭게 시작합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아 집행부와 당선된 의원들과 함께 잘 사는 함평군을 만들기 위해 매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주민들과 함께하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전달하고 해결하는 군의원으로서 여러분의 대변인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가진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약속한 공약은 차질 없이 이루어지도록 차근차근 준비하겠습니다. 그동안 함께 경쟁한 후보들에게도 감사와 심심한 위로의 뜻을 표합니다.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재삼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말 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군민의 대변자로 최선 다할 것” [함평군의회 가 선거구/김영인 당선자/(더불어민주당)]

존경하는 함평 군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비옥한 땅과 평야를 지닌 함평의 강점에 주력하여 군민들과 함께 정책 과제를 논의하며 농민도 부자가 될 수 있는 정책 실현을 위해 군민의 뜻을 대변 하는 군의원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함평군은 다른 지역과 달리 축산업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함평군은 한우 특구로 지정되어 있어서 홍콩, 마카오로 부위별 수출이 아닌 통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수출국을 더 확대하여 동남아 전역 또는 세계로 확대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말뿐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드릴 수 있는 함평군민의 대변자인 김영인으로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함평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풍요로운 함평 건설·농민 소득증대 위해 힘쓸 것”[함평군의회 나 선거구/정경임 당선자/(더불어민주당)]

많은 성원과 믿음으로 저를 지지해 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지난 4년 동안 군민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해왔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이 격려해 주시고 살갑게 손을 잡아 주시던 군민 여러분의 마음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군의원 정경임은 군민 여러분이 만들어주셨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말씀에 경청하고, 늘 섬기며 함께 풍요로운 함평을 건설하는데 힘쓸 것입니다.

또한 농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힘쓸 것이며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계층 문제를 해결하도록 앞장서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이 저에게 주신 기회를 잊지 않고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4년 동안 초심이란 단어를 잊어 본 적이 없습니다.

처음 약속과 처음 열정을 그대로 가슴에 품고, 내일이 행복한 함평! 화합과 소통으로 반드시 군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 군민 여러분, 잊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군민이 원하는 지역사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함평군의회 나 선거구/정현웅 당선자/(무소속)]

이번에 저에게 과분한 영광을 주신 지역민들께, 정현웅 머리 숙여 진심으로 고마움의 인사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저는 우리 지역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선거 운동 과정에서 저에게 해 주신 격려와 당부의 말씀을 잊지 않고 새기며 의정생활을 하겠습니다.

저는 끊임없이 지역에서 주민들과 함께 하면서 지역 발전의 큰 그림을 그려왔습니다. 이제 우리 군민들이 원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고장, 특히 월야·해보·나산·대동·학교면 등 지역의 특성을 살린 특화된 지역발전 전략으로 살맛 나는 함평을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저는 초심을 잊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언제나 의정활동의 첫발을 내딛는 자세로 겸손하고 늘 여러분과 함께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민원현장이면 어디든지 달려가서 함께 대처하고 해결방안을 찾겠습니다.

“견제와 감시, 집행부와 의회 간 교량 역할로 군민 대변할 것” [평군의회 나 선거구/윤앵랑 당선자/(더불어민주당)]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 군민 여러분 6·13지방 선거에서 74%라는 높은 투표율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우리 함평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몇 달은 저에게 있어 많은 걸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바쁜 농번기 철이라 많이 힘드신 데에도 불구하고 찾아갈 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군민 여러분 덕분에 오히려 제가 많은 힘을 받았고 그 힘을 바탕으로 한 분이라도 더 뵙기 위해 논과 밭으로 열심히 뛰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제8대 의회에 들어가면 선거기간 동안의 절실했던 그 마음 변치 않고 한 분의 이야기라도 더 귀 기울여 군민의 복리증진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의회의 본연 업무인 집행부의 견제와 감시는 물론 군민의 편에 서서 집행부와 의회 간 교량 역할을 하여 군민 곁에 가까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이 자리에서 저에게 부여된 역할이 무엇인지를 알고 그 역할을 당당하게 완수해 나갈 것이며,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국가정책에 발맞춰 중앙정부 소통 협력 위해 노력할 것” [평군의회 의원 비례대표/허정임 당선자/(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해 주신 함평군민 여러분 6·13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함평군 비례대표 의원으로 당선된 허정임입니다. 이번 선거 결과에서 나타난 우리 당에 대한 압도적 지지는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꿈꾸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정책 추진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와 믿음이 반영된 선거라고 생각되며, 이런 호기(好機)를 맞아 우리 함평도 국가정책에 발맞춰 道와 중앙정부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번영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 보내주신 군민들의 큰 뜻을 잊지 않고 4년의 의정활동 과정에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군민들의 목소리를 항상 경청하며, 아울러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또한 여성 정치인으로서 여성의 권익을 대변함은 물론 장애인과 소외계층 복지증진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당과 저를 선택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